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명인소식

명인에서 전해드리는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명인 뉴스

명인만두, KBS 드라마 '굿 닥터' 제작지원 나서

관리자 2014-03-27 조회수 2,114
2013101015465526668_1.jpg
명인만두(www.mi-mandoo.co.kr, 대표 성창호)가  KBS 월화드라마 '굿 닥터'를 제작 지원했다.
굿 닥터’는 대학병원 소아외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문의들의 노력과 사랑을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다. 인기스타 주원, 문채원, 주상욱, 천호진 등이 출연해 방영 첫 회부터 높은 인기를 끌었다. 특히 극중 서번트 증후군을 앓고 있는 자폐증 환자이자 의사인 주원(박시온 역)은 탄탄한 이야기 전개와 함께 시청률 20%대라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한 원동력으로 꼽히고 있다.

또한 극중 조연으로 분해 양념 역할을 톡톡히 한 배우들도 드라마에 긍정적인 역할을 더했다는 평가다. 드라마가 종반에는 박시온과 차윤서 커플의 모습을 좀 더 보기 위해 드라마 연장을 요구하는 시청자의 글이 잇따라 드라마 홈페이지에 올라오기도 했다.

한편 명인만두는 ‘굿 닥터’에 대한 제작지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는 것은 물론 브랜드 호감도까지 상승하는 효과를 봤다. 명인만두 마케팅업무 관계자는 “’굿닥터’가 방영 초반부터 시청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선뜻 제작지원을 결심할 수 있었다”며 “이 드라마의 장점이 명인만두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어 앞으로도 내부적으로 좋은 드라마라 판단된다면 제작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